테마요리
오늘의 요리
요리 베스트
맛있는 간식요리
나들이 요리
요리와 생활정보
깔끔한 디저트 만들기
맛집 베스트
레시피가 궁금해요
요리 abc
최고 맛집을 찾아라!
추천외식정보
유용한 요리상식
베스트 요리포토


요리 베스트

Home > 요리 > 테마요리 > 요리 베스트
요리 베스트
돼지고기 김치찌게조회 775561  
달콤한 고구마크로켓조회 743419  
스트레스풀리는 화끈매운낙지조회 688173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조회 677321  
자취생이 좋아하는 저...조회 590281  
싱글인 여동생을 위해...조회 580551  
선물용 약식케익조회 481762  
웰빙 새싹두부샐러드조회 474032  
바삭바삭 맛있는 고구...조회 468733  
고마운 밑반찬 어묵볶음.조회 467188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마늘바게트

글쓴이: 깎꿍토끼  |  날짜: 2011-12-11 조회: 5825
http://cook.daemon-tools.kr/view.php?category=Q0wNNA%3D%3D&num=EBlIcho%3D&page=495   복사

히히~~


또 주말입니다


오늘은 아마도 대한민국의 모든 사람이 편안한 주말을 기다릴것 같아요


왜냐고요???


어제 수능일이었잖아요


우리나라에서 고 3 수험생과 수험생 부모님만큼 맘 안편하게 지내는 분이 있을까 싶네요


여우도 2년이나 수험생 아이들을 지켜봤기 때문에 그 맘을 잘 알지요


제가 어떻게 해 줄수도 그렇다고 방관할수도 없는 뭐 그런 복잡 미묘한 것이 있지요


그래서 제 주위에 수험생만 보면 맘이 짠하고 우리나라의 입시제도에 강한 반발을 느끼곤 한답니다


우쨌든 무사히 수능을 치른 수험생과 부모님들께 정말 아낌 없는 박수를 보냅니다요
마늘바게트


 


오늘은 주말이고 하니


아이들을 위한 간식을 또 하나 준비했지요


 


눈 깜딱할새 만들수 있어 좋고


아이들이 좋아하니 더 좋고


오븐이 없으면 후라이팬에 구워도 되니 또 좋고


젤로 좋은 한가지는 ㅎㅎㅎ칼로리 걱정이 없으니 엄마들도 한개씩 슬쩍 집어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다는 거에요


 


그럼 도대체 장점이 몇가지나 되는거죠 ㅋㅋㅋ


칼로리 놓은 버터 말구요 ~~


몸에 좋은 올리브유 카놀라유 쌀눈유 등 해바라기씨유등 아무거라도 좋아요


여우는 쌀눈유로 만들었는데요


쌀눈유는 100% 현미로 만들어 졌구요


감마오리자놀이 가장 많이 함유 되어 있어서 강력한 황산화 기능이 있데요 ㅎㅎㅎ


현미좋은건 다들 아실테고 황산화기능은 노화방지에 좋다고 해서 전 쌀눈유를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아이들 간식만드는데 이렇게 몸에 좋은 쌀눈유로 만들면 더 좋은 엄마표 간식이 되겠죠^^


 


재료:바게트 빵 1개,쌀눈유 50g,연유 2큰술,마늘 1과1/2 큰술,파슬리가루(간단간단 ㅎㅎㅎ)


 



마늘바게트


흠~~


마늘내음이 솔솔


마삭하고 고소하게 잘 구워졌어용~~~


 



마늘바게트


소쿠리(바구니라고 하죠 ㅎㅎㅎ)에 한가득 만들어 놓고 오며가며 한개씩 집어들고 먹어도 좋아요^^


 


                 
마늘바게트


                



마늘바게트


버터가 없어서 더 건강하고 고소하답니다^^


 



마늘바게트


아주 간단해요


그냥 쌀눈유 다진마늘 연유 파슬리가루를 넣고 섞어 주세요


 



마늘바게트


오븐팬에 종이호일을 깔아주고 오븐은 170도로 예열해 둡니다


미리 말씀드렸듯이 오븐이 없어면 후라이팬에 불 약하게 해서 구우셔도 됩니다


여우도 예전에는 그렇게 만들어 먹였으니 인증이 되겠죠 ㅎㅎㅎ


 



마늘바게트


이건 쌀바게트에요


요즘은 쌀빵이 많이 나옵니다


없으면 그냥 바게트로 만들어도 벌금 안냅니다잉 ㅎㅎㅎ


 



마늘바게트


만들어 둔 마늘빵 소스를 바게트위에 살살 펴 발라주어요


골고루 잘 발라줍니다 ㅎㅎㅎ



마늘바게트


한쪽면에 다 바르면 뒤집어서 뒷면에ㅗ 발라주세요


그래야 도 버석허고 고소 하답니다^^


 



마늘바게트


요렇게 앞뒤로 다 발라준후


 



마늘바게트


오븐팬에 적당히 올려 준 후 예열된 오븐에 넣고 7~10분 구워 줍니다


시간은 각각의 집 오븐에 맞게 색이 나는걸 봐가면서 구워주어요


난 10분 구웠는데 왜이렇게 탔지 하고 여우집에 오셔서 항의해도 책임 못집니다잉 ㅋㅋㅋ


우리집 오븐은 열이 좀 센것 같아 하시는분은 165도 에서 10분가량 구워 주세용^^


 



마늘바게트


히야~~~~


정말 노릇노릇 너무 먹음직스럽게 구워 졌어요


이거이거 진짜로 대박입니다 ㅎㅎㅎ


 



마늘바게트


뒷면에도 소스를 발라주면 요래 노릇하게 색이 나면서 구워집니다 ㅎㅎㅎ


 


                   
마늘바게트


 



마늘바게트


여우는 사진 보정할줄도 모르고 더 이쁘게 만들줄도 모릅니다 ㅋㅋㅋ


이 모습 이대로가 진정한 마늘바게트의 모습이에요


정말 먹음직스러운데 맛은???하시는분~~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ㅎ


맛이 없다하시는분 태클 걸러 오셔도 받아 드립니다요 ~~진짜로 ㅎㅎㅎ


주말을 맞아 아빠나 아이들 위해 만드는 간식 좀더 건강하게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해서 올려본 포스팅입니다


여우 이쁘게 봐주실거죠???


그럼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여우는 내일 다시 찾아 올께요  안뇽~~~~~~~~~~~~~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글 4,011
김장김치가 물러질때~ 상큼하게 즐기는 봄김치 3가지 *^^*김장김치가 물러질때~ 상큼하게 즐기는 봄김치 ...조회: 1124
어제 서울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부천에 사는 제가 서울에 가는 일이 일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 했는데...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서울가는 횟수가 늘어나게 되었습니다.저는 서울에 ...
[ 헤루에 | 2011-02-28 ]
2천원으로 새콤달콤~ 없던 입맛까지 살아나는 풋마늘무침 *^^*2천원으로 새콤달콤~ 없던 입맛까지 살아나는 ...조회: 1058
벌써 재래시장에 풋마늘이 나왔더라고요..제가 누구입니까? 눈에 띄는 신선한 식재료는 바로 자전거 바구니에 구입하는 사람이지요.. ㅎㅎㅎ풋마늘 2천원치 구입해서 살짝...
[ 애니랜드 | 2011-02-28 ]
겨울 입맛을 향긋하게 - 햄버그 카레밥겨울 입맛을 향긋하게 - 햄버그 카레밥조회: 1008
햄버그 카레밥 오늘은 정월대보름입니다. 첫 해의 보름달을 보면서 새해 소망을 기원한다면 좋은 결실이 있다고 하네요. 여러분들의 새해 소망도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
[ 카제 | 2011-02-28 ]
해장라면의 절대지존 - 홍합라면해장라면의 절대지존 - 홍합라면조회: 1024
홍합라면 시원한 국물 맛을 제공하는 홍합은 각종 요리에서도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데요. 우리들이 좋아하는 라면과 홍합이 만나면 단순한 라면을 넘어 최고의 해장라면으로 탈바...
[ 맛있땅 | 2011-02-28 ]
아이들이 잘 먹는..얼큰하고 시원한 아이들이 잘 먹는..얼큰하고 시원한 "알탕"조회: 956
큰 아이 유난히, 알탕을 좋아하는데, 겨울들어 한번도 해준적이 없었답니다.. 그래서 오늘 마트나갔다 들어오는길에 알1팩 사왔답니다.. 매운걸 잘 못먹는 동생도 수저 들...
[ 청개구리 | 2011-02-28 ]
든든한 봄 반찬 6가지든든한 봄 반찬 6가지조회: 3181
반찬을 무려 6가지나 만들었어요.봄나들이 권해드리고 싶었는데 비소식이 있다길래...오늘은 여섯가지를 만들거에요.마트나 재래시장에 냉이가 많이 나왔더군요.달래도 나왔구요.그러나...
[ 아픈마음 | 2011-02-28 ]

검색

 돼지고기 김치찌게
 달콤한 고구마크로켓
 스트레스풀리는 화끈매운낙지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자취생이 좋아하는 저...
 싱글인 여동생을 위해...
 선물용 약식케익
 웰빙 새싹두부샐러드
 바삭바삭 맛있는 고구...
 고마운 밑반찬 어묵볶음.
무료문자
★담배 피우는 사람에게 ...
피부에 좋은 음식
눌러붙은 계란찜 뚝배기 깔끔...
사골 끓이는 법
생생한 색깔의 과일도시락 만들기
맥주에 대한 지식
직장맘을 위한 간단한 반찬 ...
전문가에게 배운 수육 맛있게...
하루동안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