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돈가스 |
| 글쓴이: 파란구름 | 날짜: 2011-09-05 |
조회: 6134 |
|
|
|
http://cook.daemon-tools.kr/view.php?category=Q0wNNA%3D%3D&num=GBlGdQ%3D%3D&page=43
|
곰방 나온 한접시.. 우오 많다+_+ 많다고 하실만 해.. 뭔가 친근친근해보이는 돈까스다 ㅎㅎ 저 위에 저 뭐지 감자튀김하고 비엔나소시지마저 친근해 ㅋㅋㅋ
콤보는 생선까스 한 장과 돈까스 두 장으로 나온다. 이쪽은 생선까스.. 하얀소스 무쟈게 맛있다. 약간 크림소스같은?느낌의 묵직한 베이스의 소스인데 난 저런게 좋더라-ㅠ-
잇힝힝 그리고 돈까스 위에 소스도 직접 만드신듯-ㅠ- 나 저런 버섯 들어간 소스 완전 좋아... 소스는 너무 자극적이지 않게 고기 두께랑 잘 어울린다.
그리고 같이 딸려 나오는 샐러드랑 국물 국물은 무슨 국물이지?;; 샐러드도 채소가 쓰지 않고 좋았다. 음 적절해, 적절해 ㅎㅎ
핀트가 나가버렸지만(;) 전체 사진은 찍은게 이것뿐.. 배가 엄청 고파서 결국 난 저 콤보를 다 먹는 만용-_-을 부렸다.
음식이 맛있어서 그런지 튀김음식인데도 가뿐하니 입안으로 계속 들어갔다. (음식이 부담없고 맛있을 때나 있는 현상 ㅜㅠ 배가 불러도 목구멍 안으로 계속 들어간다. 대신 선도가 나쁜 생선회라거나 이런건 입에서 씹다가 결국 목구멍으로 안 넘어가진다..)
튀긴 정도도 완전 바삭바삭하니 좋았다-ㅠ- 에헤헤
양이 많긴 많습니다.. 여자분들은 두 분이 가셔서 콤보 하나 시키셔도 되겠더군요(;) (저요? 전 위장만 남잡니다-_-)
위에 옥수수랑 양배추는 샐러드 먹다 흘린거 ㅋㅋ 돈까스...
친절한 주인아저씨에 맛난 돈까스였다-ㅠ- 콜라 리필되는 줄 몰랐는데 리필도 되고 ㅠㅜ
돈까스 먹자는 날 거부한 놈들 부럽지? 부럽지? 부럽지?
|
| |  | 브로콜리사과미음 | 조회: 5607 | | | 아이 건강의 기초를 다지고 올바른 식습관을 길러주는 이유식. 아이를 똑똑하게 키우고 싶다면 이유식부터 신경쓰자. 머리는 좋아지고 영양은 가득한 이유식 레시피. ◆ 브... | | | [ 은빛상자 | 2014-03-15 ] | | | |  | 땅콩소스과일국수비빔면 | 조회: 5496 | | | ◆ 땅콩소스과일국수비빔면재료컬러소면 50g, 참외 ¼개, 키위 ½개, 수박 1조각, 치커리 약간, 땅콩소스(굵게 다진 땅콩 2큰술, 간장 1큰술, 꿀 ½큰술, 참기름... | | | [ 바이올린 | 2014-03-13 ] | | | |  | 팥빙수소면 | 조회: 5262 | | | ◆ 팥빙수소면재료소면 50g, 빙수용 팥 3큰술, 인절미·미숫가루 약간씩, 빙수용 얼음(생수·우유 1컵씩, 연유 1큰술)how to cook1. 분량의 재료를 섞어 빙... | | | [ 베일 | 2014-03-13 ] | | | |  | 매실간장골동면 | 조회: 5357 | | | ◆ 매실간장골동면재료소면 50g, 소고기 30g, 오이 ¼개, 달걀 1개, 불린 표고버섯 ½개, 밑간(간장·매실청 ½작은술씩, 소금·참기름·후춧가루·깨소금 약... | | | [ 장미 | 2014-03-13 ] | | | |  | 검은깨우유냉소면 | 조회: 5359 | | | ◆ 검은깨우유냉소면재료소면 50g, 검은깨 4큰술, 우유 ½컵, 당근 ⅛개, 무순·소금·꿀 약간씩how to cook1. 검은깨는 먼지와 찌꺼기를 잘 일어가며 깨... | | | [ 스위티 | 2014-03-13 ] | | | |  | 백김치말이국수 | 조회: 5465 | | | ◆ 백김치말이국수재료소면 50g, 백김치 1줄기, 무순·오이채 약간씩, 소고기육수 ½컵(양지 또는 사태 50g, 물 2컵, 대파 ¼대), 국물(백김치국물 ½컵, 식... | | | [ 장미 | 2014-03-13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