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돈가스 |
| 글쓴이: 파란구름 | 날짜: 2011-09-05 |
조회: 6059 |
|
|
|
http://cook.daemon-tools.kr/view.php?category=Q0wNNA%3D%3D&num=GBlGdQ%3D%3D&page=621
|
곰방 나온 한접시.. 우오 많다+_+ 많다고 하실만 해.. 뭔가 친근친근해보이는 돈까스다 ㅎㅎ 저 위에 저 뭐지 감자튀김하고 비엔나소시지마저 친근해 ㅋㅋㅋ
콤보는 생선까스 한 장과 돈까스 두 장으로 나온다. 이쪽은 생선까스.. 하얀소스 무쟈게 맛있다. 약간 크림소스같은?느낌의 묵직한 베이스의 소스인데 난 저런게 좋더라-ㅠ-
잇힝힝 그리고 돈까스 위에 소스도 직접 만드신듯-ㅠ- 나 저런 버섯 들어간 소스 완전 좋아... 소스는 너무 자극적이지 않게 고기 두께랑 잘 어울린다.
그리고 같이 딸려 나오는 샐러드랑 국물 국물은 무슨 국물이지?;; 샐러드도 채소가 쓰지 않고 좋았다. 음 적절해, 적절해 ㅎㅎ
핀트가 나가버렸지만(;) 전체 사진은 찍은게 이것뿐.. 배가 엄청 고파서 결국 난 저 콤보를 다 먹는 만용-_-을 부렸다.
음식이 맛있어서 그런지 튀김음식인데도 가뿐하니 입안으로 계속 들어갔다. (음식이 부담없고 맛있을 때나 있는 현상 ㅜㅠ 배가 불러도 목구멍 안으로 계속 들어간다. 대신 선도가 나쁜 생선회라거나 이런건 입에서 씹다가 결국 목구멍으로 안 넘어가진다..)
튀긴 정도도 완전 바삭바삭하니 좋았다-ㅠ- 에헤헤
양이 많긴 많습니다.. 여자분들은 두 분이 가셔서 콤보 하나 시키셔도 되겠더군요(;) (저요? 전 위장만 남잡니다-_-)
위에 옥수수랑 양배추는 샐러드 먹다 흘린거 ㅋㅋ 돈까스...
친절한 주인아저씨에 맛난 돈까스였다-ㅠ- 콜라 리필되는 줄 몰랐는데 리필도 되고 ㅠㅜ
돈까스 먹자는 날 거부한 놈들 부럽지? 부럽지? 부럽지?
|
| |  | 먹으면서 보약이 되는..표고버섯영양밥! | 조회: 59945 | | | 요리재료 마른표고 3컵, 소고기 140그램, 밤2컵, 은행2분의1컵, 맛살 약간, 그 외 당근이 있으면 채썰어 볶는다. 소스재료 [파프리카양념간장] 맛간장 2분의1컵, 양조... | | | [ 크리스 | 2009-03-06 ] | | | |  | 근사한 외식요리 따라잡기.....토마토소스홍합찜 | 조회: 55132 | | | 요리재료 홍합(100알), 토마토(중 2개), 다진 양파(4), 페퍼론치노나 마른 고추(적당량), 올리브오일(3), 마늘(4쪽), 토마토소스(3분의 2컵), ... | | | [ 하늘 | 2009-03-05 ] | | | |  | 냉이 매운 굴소스 겉절이 | 조회: 51313 | | | 요리재료 냉이 150g, 상추 2장, 대파 ¼뿌리 소스재료 굴소스·핫소스·식초·물엿 1큰술씩, 다진 마늘 ½큰술, 후춧가루 약간, 참기름 적당량 만들기 1... | | | [ 검은건담 | 2009-03-04 ] | | | |  | 모시조개 냉이 된장국 | 조회: 48512 | | | 재료 - 모시조개, 멸치 뒤포리 육수, 냉이, 파, 표고버섯 양념 - 재래된장 1t, 청주1t 1. 모시조개를 소금물에 해감시켜요~ 해감시킬때 검정비닐을 씌우면 해감을... | | | [ 바람 | 2009-03-03 ] | | | |  | 게살 계란말이 | 조회: 50996 | | | 요리재료 달걀 5개, 소금 2/3-1티스푼(간 맞추어주세요), 브로콜리 다진것 약간, 당근 1/3개, 대파 반뿌리, 게살 1팩 계란 5개에... | | | [ 민들레 | 2009-03-02 ] | | | |  | 맛이 끝내줘요! 닭한마리 시래기감자탕 | 조회: 48553 | | | ◈ 맛이 끝내줘요! 닭한마리 시래기감자탕 몇일 따뜻하던 날씨가 ..비가 온 탓인지,., 제법 쌀쌀!!어제는 바람이 많이 불더라고요.이 추위가 몇 일 더 갈 것 같다는... | | | [ 상큼걸 | 2009-03-01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