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에 앙증맞게 매달린 마카롱
글쓴이: koendi | 날짜: 2013-01-07
조회: 10925
http://cook.daemon-tools.kr/view.php?category=UkcfI0g%3D&num=EBpGdxI%3D&page=214
만들기 1 볼에 달걀흰자를 넣고 휘핑해 설탕을 넣고 잘 섞는다. 2 아몬드가루와 코코아가루는 체에 내려 볼에 담고 ①를 넣어 나무주걱으로 살살 섞는다. 3 짤주머니에 원형 깍지를 끼우고 ②의 반죽을 담은 뒤 버터를 녹인 다음 오븐 팬에 고루 두르고 반죽을 둥글게 짜서 실온에 30분 정도 두어 표면을 건조시킨다. 4 175℃로 예열한 오븐에 ③을 15분간 구워 마카롱을 만든다. 5 샌드용 크림 재료를 볼에 넣고 섞은 뒤 ④의 마카롱 안쪽에 발라 샌드한다. ※ 재료는 마카롱 10개 분량입니다.
모카향이 솔솔~ 커피와 함께하면 환상궁합!! 버터번 조회: 4608 안녕하세요~ 윤의 맛있는 선물의 윤! 입니다. 요며칠 포스팅도 못올리고 인사가 뜸했네요.. 몸도 찌뿌둥하고.. 많이 나태해 진듯 합니다~.. 다시 기지개를 펴고!!.. 아... [ 화이트 | 2011-06-16 ] 잣과두유를 갈아넣어...구수함~이 아침을 깨우... 조회: 4604 구수함이~~ 아침을 깨움니다... 저녁에 반죽해서...냉장보관후~ 아침에 구웠습니다... 아침에 구운 빵으로 간단한 토스토도 만들어 아이들 간식으로도 준비했습니다.... [ 앨리스 | 2011-06-16 ] 니안에 고구마 있니? 엄마표 고구마 도너츠 조회: 4603 안녕하세요~ 윤의 맛있는 선물의 윤! 입니다. 오늘은 한낮에는 29도가 넘는 이상기온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진작 선풍기와 에어콘 청소 해둘것을...ㅠㅠ 요즘은 왜그... [ 클로버 | 2011-06-16 ] 비스킷 조회: 14976 1. 볼에 밀가루박력분, 설탕, 소금을 체에 쳐서 내린것에 차가운 버터를 깍둑썰기하여 넣은 후 스크래퍼로 작게 잘라주며 섞은 후 손으로 비벼 부슬부슬한 상태로 만든다.2. 반... [ 레이첼 | 2011-06-15 ] 피자빵 조회: 4606 1. 팬에 버터를 넣어 녹인 후 다진 양파를 넣어 볶다가 토마토페이스트 32g, 우스터소스 15ml, 설탕 6g, 후추가루 약간, 물 30ml를 섞은 소스를 넣어 살짝 볶아 ... [ 고추장소녀 | 2011-06-15 ] 두부과자 조회: 4605 1. 체에 친 밀가루에 소금, 설탕, 생강즙, 검은깨, 바닐라오일을 넣어 섞어준다.2.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곱게 으깬 두부는 계란푼 물에 소금 약간을 넣어 골고루 섞어준... [ 윈디 | 2011-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