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계의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
글쓴이: 니브 | 날짜: 2014-02-13
조회: 6305
http://cook.daemon-tools.kr/view.php?category=UkcfI0g%3D&num=FR1KdBU%3D&page=290
아이스크림계의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 제빵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쉽게 만들 수 있다. 달걀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서 생크림과 반죽을 만드는 과정은 제빵에서 머랭을 만드는 기본 과정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이 레시피만 따라 하면 굳이 '투게더'를 사 먹을 필요가 없겠다.
재료 달걀, 설탕, 바닐라 시럽, 우유1. 달걀노른자, 설탕, 우유를 넣고 중탕하며 섞어준다. 걸쭉한 느낌이 들면 불을 끈다.2. 달걀흰자에 바닐라 시럽을 넣고 생크림 질감이 날 때까지 잘 섞어준다.3. ①과 ②를 잘 섞은 후에 금속 용기에 담아 7~8시간을 냉동실에서 얼린다.4.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원하는 양만큼 떠서 먹는다.
바쁜 아침 든든하고 간단한 계란토스트 조회: 9050 식빵 4장 비타민잎또는 쌈채소 조금, 계란 2개, 햄 6장 식빵을 지름 7cm의 컵을 이용해서 동그랗게 오려 줍니다. ... [ 천칭자리 | 2010-09-27 ] '야채, 메추리알' 로 만든 베이글 샌드위치 조회: 9148 메추리알이 들어간 베이글 샌드위치 사랑하는 연인에게 드립니다. 폴먼식빵은 부드럽고 베이글은 쫄깃하고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납니다. 베이글로 ... [ ★…㉧Ħ플 ㉺㉧I | 2010-09-27 ] 깔끔하게 먹을수있는 스틱으로 즐겨요 - 하이토... 조회: 8997 파*바**에서 처음 나왔을때 그맛에 반해 매일 사먹었던 하이토스트,,, 겉은 바삭하면서도 달달한 설탕에 쌓여있고, 속은 촉촉한 식빵이라 너무너무 좋았던 ,,, 이젠 결혼을 ... [ 헤르시 | 2010-09-20 ] 초 간단 앙증 샌드위치 조회: 9696 어제 오늘 비 엄청~~내리네요 현진이가 학교서 돌아오면서 하늘에 구멍이 났나 보다고 하는말이 실감이 나네요^ 현진이 간단 간식입니당ㅎ^ 오늘의 재료 식빵 5장 우유 반컵... [ 카제 | 2010-09-13 ] 달콤쌉쌀 모카치즈 롤케이크(마이스터체험단/&줄... 조회: 9016 어제가 백로였다더니 날이 꽤 서늘해졌네요. 맨 팔에 닿는 바람이 춥게 느껴질 정도예요. 오늘같이 서늘하고 추적추적 비까지 내리는 날, 달콤한 롤케이크와 차 한 잔 어떠세요... [ 니브 | 2010-09-11 ] 그녀를 위한 작은 하모니**모카케이크 조회: 8976 진하게 부드럽게... 그녀를 위한 작은 준비... 모카 케이크 전화통화 건너 들리는 목소리 만으로도- 손짓 하나, 발걸음 하나 만으로도- 나만큼이나 나를 잘 아는 그... [ 블루베리 | 2010-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