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표고버섯알리오올리오파스타 |
| 글쓴이: 완두콩 | 날짜: 2013-11-03 |
조회: 6375 |
|
|
|
http://cook.daemon-tools.kr/view.php?category=UkcfI0g%3D&num=FRhLdxI%3D&page=243
|
표고버섯알리오올리오파스타
■준비재료스파게티면 360g, 소금 2작은술, 표고버섯 8개, 마늘 24쪽, 양파 ½개, 건홍고추 1개, 올리브오일 4큰술, 후춧가루 약간 ■만들기 1 스파게티면은 소금 1작은술을 넣은 끓는 물에 8분간 삶는다. 2 표고버섯은 십자로 4등분하고 마늘은 굵게 저며 썬다. 양파는 다지고 건홍고추는 어슷하게 자른다. 3 달군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른 후 마늘과 양파를 볶다 반 정도 익으면 표고버섯과 건홍고추, 소금, 후춧가루를 넣어 볶는다. 4 ③의 표고버섯이 노릇해지면 삶은 스파게티면을 넣고 고루 볶는다.
|
| |  | 피자일까요? 토스트일까요? 피자 토스트 *^^* | 조회: 22207 | | | 오늘 소개할 요리는 제목 그대로입니다.피자라고 불러야할지.. 토스트라고 불러야할지... 피자 + 토스트 = 피자토스트 !!!사실.. 프라이팬에 식빵피자를 만들려고 했는데요.... | | | [ 구사일생 | 2011-04-07 ] | | | |  | 제대로 맛있는 ~치즈머핀 ...100%성공보장... | 조회: 30666 | | | 누구가 쉽게 만들수 있는 머핀입니다. 제가 자주하는 먼핀중 한나입니다. 저빼고는 다이어트에 관심이없는 가족들~~ 넣을것 다~넣었습니다. 제대로 맛있습니다. 재료: 크림치즈... | | | [ 화이트 | 2011-04-06 ] | | | |  | 두부쌈장밥 | 조회: 28176 | | | 두부 1/3모, 표고버섯 3개, 깻잎 20장 두부는 면보에 넣어 물기를 꼭 짜 줍니다. 끓는물에 깻잎을 넣고 깻잎이 부드러워질때까지 데쳐 줍니다. ... | | | [ 스리틸걸스 | 2011-04-06 ] | | | |  | 우울할때 먹으면 딱이야-가토쇼콜라^^ | 조회: 26447 | | | 재료: 버터60g,초콜릿60g,중력분30g,코코아가루30g,생크림1/2컵,설탕100g,계란3개,슈가파우더 커피랑도 우유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버터와... | | | [ 하얀건담 | 2011-04-06 ] | | | |  | 가끔은 원칙이 좋을때도 있다-김치볶음밥^^ | 조회: 24797 | | | 날씨가 따뜻해지니 귀차니즘이 슬슬 발동을 합니다 ㅎㅎㅎ 이럴때는 국 반찬 없이 그냥 간단히 한끼 해결했으면 하는 생각이 굴뚝 같습니다 그럴때 젤로 좋은 요... | | | [ 사랑 | 2011-04-06 ] | | | |  | 남편에게 바치는 뇌물성 안주^^ | 조회: 23379 | | | 재료: 두부한모,삼겹살 한줌,김치반포기,대파 한대,양파반개,참기름1큰술 혼다시,고춧가루2큰술,굴소스1큰술,설탕1큰술,다진마늘1큰술 따끈한 두부에... | | | [ 청아 | 2011-04-06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