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밥
글쓴이: 알스크림 | 날짜: 2011-10-25
조회: 7874
http://cook.daemon-tools.kr/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OdhU%3D&page=764
1. 고두밥을 지은 후 소금, 후추, 설탕, 발사믹 식초를 잘 섞어준다. 밥을 깨듯 섞어야 잘 섞인다. 2. 스팸과 대파는 잘게 다져준다.. 스팸이 아니라도 일반 햄이나 쇠고기를 이용해도 좋다. 3. 달궈진 팬에 대파와 스팸을 노릇하게 볶아준다. 쇠고기를 볶을 땐 밑간 후 볶아야 맛있다. 4. 볶은 재료를 밥과 함께 잘 섞어준다.. 섞지 않고 밥을 뭉칠때 볶아둔 스팸을 넣어도 좋다. 5. 김은 주먹밥을 만든 후 감싸도 되지만 편하게 처음부터 찢어 함께 섞어도 된다. 6. 섞여진 재료를 손으로 원하는 모양으로 뭉쳐줍니다
임금님이 드셨다는 궁중 비빔국수 골동면 조회: 60813 이제 완전히 여름이 다 된것 같습니다. 어제 기온이 29도.. 오늘은 30도라고 하니.. 완전 후덜덜 .. ㅜㅜ 더운 것 무쟈게 싫어 하는 쿨캣..... [ ★…믿는 ㉠ㅓ㉧f | 2010-06-15 ] 아이들을 위한 시금치전 *^^* 조회: 57550 시금치는 겨울철이 제철이지요? 겨울철 추운 날씨를 이기고 자란 시금치는 비타민a와 비타민c가 풍부하고 칼슘. 철분등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시금치에 사포닌과 섬유질이 들어있어... [ 아인 | 2010-06-15 ] 해물탕~~ 요리천사표 해물탕이 최고 !!! 조회: 71563 제가 제일 잘하는 요리가 국물요리입니다 그 중 해물탕이 제일 이에요 조미료 하나 없어도 속이 후련하고 뒷맛 깔끔한 해물탕이 제 특기입니다 비법은 간단하답니다 싱싱한 ... [ 루베트 | 2010-06-14 ] 계란말이 조회: 65942 재료 계란, 당근, 양파, 파, 참치, 식용유, 소금, 우유 (야채는 있는걸로 아무거나 넣어도 상관 없어요.) 전 원래 파만 넣고 만든 계란말이를 좋아하는데 집... [ 슬픈세월 | 2010-06-14 ] 매실액 만들고 건져낸 매실의 알뜰활용법 조회: 78981 지난 초여름,,, 매실액 만들어 담궈 놓으신 분들,,, 요맘때쯤 100일이 되어 발효가 끝난 매실 건질때가 되었죠??? 아니 지났나요?ㅋ 제가 그때쯤 바쁜사정으로 매... [ 파란구름 | 2010-06-13 ] 월드컵 응원 할때 준비하면 좋을 요리들 *^^* 조회: 96622 ui.clipboard.init(24,13, http://board.miznet.daum.net/recipeid/18930 ); ... [ 쌈장소녀 | 2010-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