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팽이버섯덮밥 |
| 글쓴이: 상큼걸 | 날짜: 2011-10-26 |
조회: 8772 |
|
|
|
http://cook.daemon-tools.kr/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OeBQ%3D&page=688
|


1. 파프리카와 양파는 가로, 세로1cm 정도로 주사위모양으로 썬다.
2. 팽이버섯은 머리와 밑둥을 제거하고, 약 1cm길이로 잘게 썬다
3. 작은 보울에 전분을 담고, 2배 정도의 물을 보울에 붓고 잘 저어준다.
4. 팬을 가열한 후 식용유를 넣고 파프리카와 양파를 프라이팬에 넣고 강불로 살짝 볶는다.
5. 멸치육수를 붓고 끓어 오르면 약불로 낮춘 후 간장, 맛술, 다진마늘, 굴 소스를 넣어 간한다.
6. 넓은 그릇에 밥을 담고 소스를 끼얹는다.
7. 그 위에 팽이버섯 잘라놓은 것을 골고루 뿌려주어 완성한다.
| |
| |  | 소고기 브로콜리 죽 | 조회: 32258 | | | [이유식 중기] 두뇌발달과 성장을 위한 소고기 브로콜리 죽 행복이가 만 4개월이 됐을 무렵, 이유식에 대한 고민이 무척 많았던 때가 생각납니다. 당시에는 ... | | | [ 비올레트 | 2011-01-21 ] | | | |  | 복숭아 레몬 타르트 | 조회: 1632 | | | 겉은바삭 속은 부드러운 레몬 복숭아 타르트 요즘에 많이나는 복숭아를 이용해서 타르트를 만들었어요 겉은 쿠키처럼 바삭하면서 맛있고 속은 부드러운 레몬향이 나면서 복숭아 과... | | | [ 슬픈이별 | 2011-01-21 ] | | | |  | 청국두계장 | 조회: 1547 | | | 청국장 두계탕~!!이름이 생소하지요? 맛짱도 그러하네요..ㅎ지난번 텔레비젼 방송을 통하여 전파를 탓던 메뉴예요.근처에도 두계탕을 하는곳이 있나 보았더니.. 아쉽게도 근처에... | | | [ 월하 | 2011-01-21 ] | | | |  | 포카치아 샌드위치 | 조회: 1654 | | | 얼마전 지인에게 도자기 그릇을 선물을 받았습니다. 푸른빛이 살짝나는 조금 큰 사이즈의 접시인데 보면 볼수록 참 매력이 있는 그런 그릇입니다. 집에 있는 그릇이 대부분 모던... | | | [ 천칭자리 | 2011-01-21 ] | | | |  | 김치 뽁은밥 | 조회: 2319 | | | 요리재료 밥 3공기, 김치 6줄기, 마늘 4쪽, 베이컨 4장, 버터 1큰술,식용유 1큰술 소스재료 굴소스 1큰술, 소금. 후춧가루, 참기름 조금, 달걀 4개, 다진 실파, 마... | | | [ 츠키 | 2011-01-21 ] | | | |  | 브로콜리스프 | 조회: 1425 | | | 삼시세끼를 꼬박 준비해야 하는 주말이 시작되었습니당~~~~ 평소보다는 조금 늦은 아침식사를 끝마치자마자... 신랑... 점심은 뭘 묵을까용...? ^^ 울 멋진 신랑은... | | | [ 이뽄여우 | 2011-01-21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