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팽이버섯덮밥 |
| 글쓴이: 상큼걸 | 날짜: 2011-10-26 |
조회: 8786 |
|
|
|
http://cook.daemon-tools.kr/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OeBQ%3D&page=764
|


1. 파프리카와 양파는 가로, 세로1cm 정도로 주사위모양으로 썬다.
2. 팽이버섯은 머리와 밑둥을 제거하고, 약 1cm길이로 잘게 썬다
3. 작은 보울에 전분을 담고, 2배 정도의 물을 보울에 붓고 잘 저어준다.
4. 팬을 가열한 후 식용유를 넣고 파프리카와 양파를 프라이팬에 넣고 강불로 살짝 볶는다.
5. 멸치육수를 붓고 끓어 오르면 약불로 낮춘 후 간장, 맛술, 다진마늘, 굴 소스를 넣어 간한다.
6. 넓은 그릇에 밥을 담고 소스를 끼얹는다.
7. 그 위에 팽이버섯 잘라놓은 것을 골고루 뿌려주어 완성한다.
| |
| |  | 임금님이 드셨다는 궁중 비빔국수 골동면 | 조회: 61080 | | | 이제 완전히 여름이 다 된것 같습니다. 어제 기온이 29도.. 오늘은 30도라고 하니.. 완전 후덜덜 .. ㅜㅜ 더운 것 무쟈게 싫어 하는 쿨캣..... | | | [ ★…믿는 ㉠ㅓ㉧f | 2010-06-15 ] | | | |  | 아이들을 위한 시금치전 *^^* | 조회: 57796 | | | 시금치는 겨울철이 제철이지요? 겨울철 추운 날씨를 이기고 자란 시금치는 비타민a와 비타민c가 풍부하고 칼슘. 철분등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시금치에 사포닌과 섬유질이 들어있어... | | | [ 아인 | 2010-06-15 ] | | | |  | 해물탕~~ 요리천사표 해물탕이 최고 !!! | 조회: 71855 | | | 제가 제일 잘하는 요리가 국물요리입니다 그 중 해물탕이 제일 이에요 조미료 하나 없어도 속이 후련하고 뒷맛 깔끔한 해물탕이 제 특기입니다 비법은 간단하답니다 싱싱한 ... | | | [ 루베트 | 2010-06-14 ] | | | |  | 계란말이 | 조회: 66200 | | | 재료 계란, 당근, 양파, 파, 참치, 식용유, 소금, 우유 (야채는 있는걸로 아무거나 넣어도 상관 없어요.) 전 원래 파만 넣고 만든 계란말이를 좋아하는데 집... | | | [ 슬픈세월 | 2010-06-14 ] | | | |  | 매실액 만들고 건져낸 매실의 알뜰활용법 | 조회: 79268 | | | 지난 초여름,,, 매실액 만들어 담궈 놓으신 분들,,, 요맘때쯤 100일이 되어 발효가 끝난 매실 건질때가 되었죠??? 아니 지났나요?ㅋ 제가 그때쯤 바쁜사정으로 매... | | | [ 파란구름 | 2010-06-13 ] | | | |  | 월드컵 응원 할때 준비하면 좋을 요리들 *^^* | 조회: 96872 | | | ui.clipboard.init(24,13, http://board.miznet.daum.net/recipeid/18930 ); ... | | | [ 쌈장소녀 | 2010-06-12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