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 동안 강추위가 심했는데 |
| 글쓴이: ★…행복한 ㉻루 | 날짜: 2011-02-09 |
조회: 5972 |
|
|
|
http://cook.daemon-tools.kr/view.php?category=VUYaIVo%3D&num=FBBLdQ%3D%3D&page=431
|
전통 오.징.어.덮.밥



준비해주셔요..
갑니다.
고우고우~ 무브무브~!!
오징어 한마리
양파반개
양배추
파프리카 쪽파 길죽
당근 3슬라이스
====양념====
간마늘
고추장 한 크~은술
간장 한 작은술
물엿 1큰술 반
참치액 약간
청주약간,
혹은 스테파노님 비법 쏘주!
참기름 약간


기름 두른 팬에 마늘을 먼저 볶아 마늘향을 내 주시구요.
오징어먼저 볶아주셔요


야채 넣고 살짝 볶다가 양배추를 넣어주시고용..
양배추에서 물이 마니 나오기때문에 마지막에..


중국집 아자씨 팬 돌려주듯..휙휙 소리나게...불맛 함 뵈주시고~
양념장 투하!!
졸여줍니다용.....



황태 머리 넣고 육수 내어 홍합 미역국 끓여주었지용..
덮밥 종류엔 미역국이 쵝오여용^^




매콤......한것이 완전 입에 척척 감기고.. |
| |  | 오징어 미나리 비빔냉면 | 조회: 7248 | | | 오징어 미나리 비빔냉면 재료 오징어 1마리, 미나리 한 줌, 냉면 300g, 냉면 육수 1팩, 삶은 메추리알 1개, 비빔 양념(고춧가루 3큰술, 고추장 2큰술, 간장·배즙... | | | [ 눈꽃 | 2012-02-06 ] | | | |  | 연두부 가쓰오부시냉국 | 조회: 7192 | | | 연두부 가쓰오부시냉국재료 연두부 1팩, 가쓰오부시 두 줌, 멸치 10마리, 다시마 1장, 간장·맛술 1큰술씩, 청주·설탕 1/2큰술씩, 쪽파 1뿌리, 물 4컵만들기 1 냄... | | | [ 크티 | 2012-02-06 ] | | | |  | 레몬향 연근 파프리카냉국 | 조회: 6955 | | | 레몬향 연근 파프리카냉국 재료 연근 200g, 파프리카 100g, 레몬 1개, 다시마 3장, 설탕 1큰술, 올리고당·맛술 1/2큰술씩, 소금 1작은술, 국간장·식초 적당량... | | | [ 스텔라걸스 | 2012-02-06 ] | | | |  | 표고버섯 오이냉국 | 조회: 6898 | | | 표고버섯 오이냉국 재료표고버섯 4장, 오이 1/2개, 다시마 2장, 식초·설탕 1큰술씩, 맛술 1/2큰술, 소금 약간, 국간장 적당량, 물 2컵, 얼음 약간, 무침 양념(국... | | | [ 슬픈세월 | 2012-02-06 ] | | | |  | 샐러드의 기초...부추양파샐러드 | 조회: 7757 | | | 주말에 비가 오고 조금 날이 쌀쌀해졌네요. 그래도 아직은 낙엽진 쓸쓸한 가을 보다는 알록 달록 눈이 즐거운 가을이라 어린 아이처럼 기분좋은 날이 지속됩니다. 오늘은 샐러... | | | [ 햇살 | 2012-02-04 ] | | | |  | 밥한그릇을 절로 부른다...모시조개 꽃게 범벅 | 조회: 7396 | | | 연말의 분위기가 무르 익어 갑니다. 한해가 저무는 요즘..술과 모임으로 힘들지는 않으신지요? 과거 12월을 떠올려 보면 역시 송년회로 인한 회식의 연속...아휴..힘든 기억밖... | | | [ 베베 | 2012-02-04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