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언제먹어도 맛나는 시카분식 <매운쫄면> |
| 글쓴이: 크리스탈 | 날짜: 2011-01-31 |
조회: 5822 |
|
|
|
http://cook.daemon-tools.kr/view.php?category=VUYaIVo%3D&num=FBFJdQ%3D%3D&page=344
|


아래 수풀처럼 깔린게 콩나물이랍니다.
울님들 시카네집 콩나물 요리 보심서 왤케 콩나물 대가리를
따 없애나...하시는분들 잇으셨죠??이유인즉
마닐라에 콩나물을 키우시는 한국분이 한분 계시는데요...
콩나물을 식품점마다 납품을 하면서..
총을 들고 다니신다네요.
마닐라 콩나물은 당신이 먼저 시작햇으니..
누가 내 밥줄에 손을 댈시 가만두지 않겠다며 말이죠...
그런데..더 잼난건 그 이유로 아무도 콩나물을 키울 생각을 안한다네요?
무서워서 일까요?아님 콩나물 따위에 목숨걸기 싫어서일까요??
그럼~
재대로 만드시라고요오오오오오~제발~
콩 대가리와 꼬랑지의 상태가 어찌나 엉망인지
콩나물 좋아라하는 서방땀시 먹긴 먹지만..조래 앞뒤 다 따고 먹는답니다.
아저씨 !!!!! 계속 콩나물 조래 키우심 시카가
쌍칼들고 밥줄 빼들러 갑니데이~~~


머리 꼬랑지 떼낸 콩나물 먼저 살짝 데쳐 얼음물에 헹궈 건져 냅니다.
훨씬 더 아삭한 식감을 느끼실수 있어요.
양념장 소스
고추장 두스푼
고추가루 약간
맛간장 한 티스푼
곱게 간 마늘
물엿 2큰술
레몬즙 혹은 식초
매실청
배 조금 같이 갈아주셔두 좋아요.
야채는 콩나물,부추 올렸지만..
무생채나 양배추 채썰어 넣어두 아삭 아삭 맛나다그여



군만두도 해동해서 구워주시고오~
쫄면하고 군만두가 은근 궁합이 좋아여~


어..어...어....
부추 쓰러진다아아아
ㅋㅋㅋ
울님들 오늘도 꿀처럼 단 하루 보내시그요...
흥얼 흥얼..노래 나오는 하루 되시어요~ |
| |  | 시래기와 얼갈이를 넣은 영양만점 감자탕 | 조회: 5082 | | | 중간중간 물도 갈아 주시구요~ 핏물빼고 바로 요리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한번 삶아서 요리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냄새에 예민한 관계로 생강과 맛술 마늘 양파 ... | | | [ 햇님 | 2012-08-01 ] | | | |  | 파프리카오이소박이물김치 | 조회: 6615 | | | ◆ 파프리카오이소박이물김치재료소면 50g, 산딸기·블루베리 3알씩, 청포도 2알, 치커리 약간, 오미자냉국 1컵(오미자·식초 2큰술씩, 물 1½컵, 꿀 3큰술, 소금... | | | [ 스위트 | 2012-07-29 ] | | | |  | 백김치말이국수 | 조회: 6411 | | | ◆ 백김치말이국수재료소면 50g, 백김치 1줄기, 무순·오이채 약간씩, 소고기육수 ½컵(양지 또는 사태 50g, 물 2컵, 대파 ¼대), 국물(백김치국물 ½컵, 식... | | | [ ★…행복한 ㉻루 | 2012-07-29 ] | | | |  | 검은깨우유냉소면 | 조회: 6302 | | | ◆ 검은깨우유냉소면재료소면 50g, 검은깨 4큰술, 우유 ½컵, 당근 ⅛개, 무순·소금·꿀 약간씩how to cook1. 검은깨는 먼지와 찌꺼기를 잘 일어가며 깨... | | | [ 말괄랑이 | 2012-07-29 ] | | | |  | 매실간장골동면 | 조회: 6320 | | | ◆ 매실간장골동면재료소면 50g, 소고기 30g, 오이 ¼개, 달걀 1개, 불린 표고버섯 ½개, 밑간(간장·매실청 ½작은술씩, 소금·참기름·후춧가루·깨소금 약... | | | [ ★…㉧Ħ플 ㉺㉧I | 2012-07-29 ] | | | |  | 팥빙수소면 | 조회: 6041 | | | ◆ 팥빙수소면재료소면 50g, 빙수용 팥 3큰술, 인절미·미숫가루 약간씩, 빙수용 얼음(생수·우유 1컵씩, 연유 1큰술)how to cook1. 분량의 재료를 섞어 빙... | | | [ 안나 | 2012-07-29 ] | | | |
|
|